결혼 후 전남친 연락,보고 싶은 이유는?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안녕하세요.

흔히 남자들은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. "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" 그러면서 정작 남자들은 여자들과 친구로 지냅니다. 참 이해가 안되는 말이죠? 

그런데 간혹 결혼한 여자분들 중에서 결혼을 하고 나서 오히려 전 남친이 보고 싶다거나 연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분명 결혼을 하면서 정리한 과거와 남자와 연락을 하거나 보고 싶은건 왜 그럴까요? 어떻게 보면 그건 현재 결혼생활이 행복하지 않다는 증거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일부 남자들은 연애를 할때와 다르게 결혼을 하고서는 소흘해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. 즉 이제 결혼도 했으니 내 여자라는 생각으로 인해 소흘해 지는거겠죠? 그런데 여자들은 좀 반대의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. 연애를 할때는 대충을 해도 결혼을 하게 될 경우 오히려 남자한테 더욱더 의지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. 이런 부분에서 여자분들은 외로움을 타게 되고 남편이 소흘하게 될 경우 심각하면 우울증까지 생기게 됩니다.

그러다 보면 누군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전남친을 생각하면서 비교를 하게 됩니다.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연락이 되는 경우도 있고 만나는 경우도 발생됩니다. 
2016/11/20 19:13 2016/11/20 19:13
Posted by .

본 블로그의 글들은 해당업체를 통해 경제적 댓가로 작성되었습니다. 블로그 문의는 cj48866@gmail.com 입니다.


트랙백 주소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